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 

 

홍콩에 샘플보낼일이 있는데, 저희는 SF랑 DHL을 유동적으로 사용합니다.

근데 요게 정책이 바뀌어서 더이상 종이송장을 사용하지 않는다는거 아니겠어요?! 

 

그리하야 사이트로 접수를 해야만하는데,

혹시 처음하시거나,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계실까봐,

또 금일은 물건보낼일이 있으니, 겸사겸사 글을 쓰려고합니다.ㅎ

 

 

 

1)  물건 발송가능여부 확인하기.

 

아래는 SF 고객센터 번호입니다.

080-393-1111

 

통관문제를 회피하기 위해.. 우선 해당 물건이 발송가능한 물품인지를 확인 헤봐야겠지요?

상담원에게 여쭈어봅시다. 메일로 디테일을 전달하면 보통 하루이내에 발송가능여부가 답변옵니다.

 

 

2) SF 사이트 접속 및 발송물 정보 기재

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줍니다. 

order.sf.global/#/index

 

https://order.sf.global/#/index

 

order.sf.global

 

 

 

저희는 물건을 발송할것이니 우측버튼을 눌러줍시다 !

 

 

 

 

우측버튼을 누르면 물건명세를 기재해야하는데요, 

최대한 자세히 기재하여야합니다. 

EX) 상품 브랜드/이름/용량

 

 

 

그외에 나머지것들도 상세기재해줍니다.

 

 

 

3) 통관정보 기재

 

 

 

 

통관 정보 기재를 하면 아래와 같이 예상 도착소요시간과 금액을 선택하는 란이 나옵니다.

저는 천천히가도 되어서.. 싼걸루..ㅎ..

 

 

 

 

4) 발송인 및 수령인 정보기재

발송인/수령인정보 및 운임&관세를 누가낼것인지 등을 적어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픽업예약은 따로 못하시면 SF측에서 예약을 돕기위해 전화를 주십니다. 걱정 노노!

 

5) 운송장 번호 기억하기!

 

다 하고나시면 운송장 정보가 나옵니다.

종이 송장이 없어진 후, 해당 SF~로 시작하는 넘버를 박스에 기재하여 전달하면

SF측에서 운송장을 출력하여 발송을 도와주셨는데용,

혹은 이 부분을 출력해서 SF측에서 바코드를 찍어 접수하기도 하는듯합니다.ㅎ

 

(저는 요 넘버만 박스에 적어서 넘김..)

 

 

 

 

요기까지하시면 물건발송접수 끝입니다! 간단했나요?.?

DHL 사이트보단 깔끔은 한데 번거로운것같기도 해요~

참고하셔서 다들 SF원활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^ㅡ^1

반응형
댓글